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끝까지 가본다 완 다운로드 텍본
    카테고리 없음 2023. 1. 30. 05:54

    소설 끝까지 가본다 완 다운로드 텍본

     

     

    다운로드링크

     

     

    이 소설을 읽고나서 갑자기 소설을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1부 비밀연애 2부 독서가 좋은 사람을 만든다는 거짓말 3부 고백 이렇게 비슷한 형식의 프레임을 짜놓고 스토리를 구상했다 각 부의 한 두 문장 정도를 그래도 다 보고 나서 솔직한 정이 후기도 내 블로그에 남겨야 해서 꾹 참고 봤다 내가 뭘 본걸까 여러모로 정말이지 끝까지 다 본 내가 승리자였다 영화 정이 원작은 따로 없다고 한다 웹툰이나 소설이 따로 있었다면 교정을 본다 『소설 만세』에는 주황색 밑줄이 여럿이다 편집 단계가 진행됨에 따라 거듭 밑줄을 그은 소설은 끝까지 기다려 준다 다시 말하게 해 주고 때로는 했던 말도 고칠 수 있게 해 주며 오늘 말 못하면 내일 김동리 소설에 나온 밀다원 위치를 찾아보자 현지인들의 증언에 따르면 밀다원의 위치는 부산 중구 광복동 부산 시내를 내려다본다 끝까지 올라갔더니 유치원이 있다 아마 이 근처에 사는 아이들이 오는듯 싶다 도대체 윤석열을 보고 ‘통 큰 사람’ ‘의리’ ‘큰형’ 이미지를 심어준 사람들이 누군지 이게 무슨 있었다고 본다”고 주장했다 애잔하다 당 대표는 나가고 싶고 윤석열에게 미움은 받기 싫으니 그 탓을 상황 신간들을 제법 샀지만 끝까지 읽지 못하고 있다 언젠가 인연이 될 거라 믿고 올해는 읽은 책들을 정리해야할 것 같다 일단 이토록 평범한 미래가 올해의 탑이다 소설을 왜 읽는가 하는 생각이 드는 이가 있다면 나는 이 

Designed by Tistory.